새로운 애플워치 가죽 루프 밴드 출시 루머

애플에서 개발한 것으로 보이는 새로운 애플워치 가죽 루프 밴드의 이미지가 베트남의 한 사이트에서 유출되었습니다.

새로운 애플워치 가죽 루프 밴드는 빨강, 검정, 갈색, 분홍, 파랑의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마치 패딩같은 느낌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가죽 루프에는 현재 출시되어 있는 가죽 루프 밴드와 동일한 천연 가죽 문구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Apple-shop

현재의 가죽 루프 밴드는 스포츠 루프와 동일하게 버클을 이용하여 손목에 찰 수 있지만, 새로운 가죽 루프 밴드는 밀레니즈 루프 밴드처럼 자석으로 부착 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가죽 루프는 44mm용으로만 판매되나, 이 제품은 40mm용으로도 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밴드는 또한 방수 기능이 있어, 스포츠 루프 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더욱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줍니다.

애플이 이 밴드를 출시한다면, 새로운 애플워치 가죽 루프 밴드 제품군으로 출시 하거나 아니면 현재 출시된 가죽 루프 제품군을 대체하여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애플워치 가죽 루프 밴드는 출시일은 알 수 없으나, 애플의 이전 행보를 보면 세계 개발자 회의 때 발표하거나, 새로운 애플워치 6 모델 출시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현재 출시되어 있는 애플워치 가죽 루프 밴드입니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애플워치 가죽 루프 밴드는 44mm용만 판매하며 색상은 피콕, 메이어 레몬, 새들 브라운, 블랙의 4가지 색상으로 12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 Tinh 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