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출시되는 16인치 맥북프로

블룸버그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15인치 맥북프로 모델을 16인치 맥북프로 모델로 대체하면서 같은 가격인 2,399달러부터 시작되는 가격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전 보고 자료에 의하면 16인치 맥북프로는 15인치 모델과 함께 판매 되면서 가격은 훨씬 비싸게 판매 될 것이라고 예상했으나, 15인치를 대체 하면서 비슷한 가격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6인치 맥북프로는 기존에 사용중인 버터플라이 키보드 대신, 보다 안정적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된 가위식 키보드를 채택할 것이며, 훨씬 밝아진 화면을 제공하여 비디오 및 사진 편집자, 게이머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 할 것이라고 합니다.

16인치 맥북프로는 목요일(한국시간)에 출시 될 예정이며, 새로운 맥프로는 12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블룸버그는 예상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이번주 뉴욕시에 있는 고급 로프트 맨션에서 비공개 언론 브리핑을 열고 있으며, 16인치 맥북프로 출시를 위한 보도자료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올해 애플의 공식적인 행사가 더 이상 없으므로, 16인치 맥북프로를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MacRumors 소식은 MacRumors의 허가 하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