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새로운 에어팟 출시 지연

일본의 닛케이(Nikkei Asain Review)지에 의하면, 애플은 올해 말 새로운 에어팟을 출시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출시가 지연되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애플 애널리스트인 쿼밍치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3세대 에어팟의 생산이 2021년 상반기에 시작되고, 2세대 에어팟프로는 2021년 4분기에 생산이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쿼밍치는 또한 애플이 새로운 고급형 오버 이어 헤드폰도 출시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쿼밍치는 새로운 에어팟이 2020년 하반기에 출시 할 것이라는 루머는 인정했지만, “새로운 비츠 모델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테크 애널리스트인 존 프로서(Jon Prosser)는 애플의 오버 이어 헤드폰은 애플 개발자 컨퍼런스(WWDC)에서 공개될 것이며, Beats X 와 비슷한 모델의 AirPods X는 올해 9~10월 출시 할 것이라고 트윗했습니다.

애플의 2세대 에어팟은 2019년 3월에 출시되었으며, 에어팟프로는 10월 말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처: MacRumors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