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글래스는 2022년, 10.8인치 아이패드와 9인치 아이패드 미니는 각각 2020년과 2021년 1분기에 출시

애플이 가상 현실 헤드셋을 개발해왔다는 루머에 대해서, 애플 애널리스트 쿼밍치는 애플글래스가 2022년 초에 출시 된다고 밝혔습니다.

대만의 디지타임즈와 The Information 역시 애플이 AR 글래스를 2022년까지 출시하기 위해서 공급망 파트너들과 함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애플의 첫 AR 글래스는 페이스북의 오큘러스 퀘스트와 비슷하지만 직물과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된다고 합니다.

애플글래스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아이폰을 사용하여 처리 능력을 빠르고 가볍게 사용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새로운 운영체제인 rOS가 탑재 될 것으로 예상되며, 제어 방법으로는 터치 패널, 음성 활성화 및 헤드 제스처가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쿼밍치는 애플이 10.8인치 아이패드와 8.5~9인치 아이패드 미니를 포함한 두 가지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을 개발 중이며, 이 모델들은 각각 2020년 하반기와 2021년 상반기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2020년 하반기와 2021년 1분기에 각각 새로운 10.8인치 아이패드와 8.5~9인치 아이패드 미니 모델을 출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IS가 주요 터치 패널 공급 업체가 될 것이며 두가지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은 아이폰SE의 제품 전략처럼, 저렴한 가격에 빠른 칩을 채택 할 것입니다.

쿼밍치는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SE의 제품 전략을 따를 것이라고 하였으며, 새로운 아이패드의 크기는 10.8인치 및 8.5~9인치의 사이즈의 모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아이패드는 현재 출시되어 있는 아이패드 모델들 보다 크게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 현재 출시되어 있는 아이패드 모델(프로 제외) 크기

  • 아이패드(7세대): 10.2인치
  • 아이패드 에어(3세대): 10.5인치
  • 아이패드 미니(5세대): 7.9인치

애플이 베젤 축소를 통해 더 큰 크기의 아이패드를 출시하거나 디스플레이의 크기를 늘려서 출시 할 지는 현재 알수는 없습니다.

쿼밍치는 이전에 미니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아이패드 미니가 2020년 후반에 출시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오늘 노트에서 언급된 이 아이패드 미니가 이전에 언급한 미니LED를 장착한 아이패드 미니 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출처: MacRumors

감사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