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되는 아이패드 에어4 랜더링 이미지 공개

최근 블룸버그 보고서에서는 올 가을 아이패드 에어4가 출시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최근에 유출된 각종 정보를 토대로 슬로바키아의 애플정보 사이트인 svetapple.sk에서 최근 아이패드 에어4에 대한 예상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는 아이패드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각진 사각형의 프레임으로 10.8인치 또는 11인치로 예상됩니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아이패드 에어4는 아이패드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이며, 비용 절감을 위해서 페이스ID 대신 상단의 전원 버튼에 지문 센서를 장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루미늄 바디의 상단과 하단에는 스피커가 있으며, 아이패드 프로와 같은 뛰어난 성능의 스피커를 예상합니다.

아이패드 에어4는 USB-C 포트를 장착하고, 하단에 매직키보드를 위한 스마트 커넥터가 있으며 가장자리에서 애플펜슬2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는 A12Z 또는 A13 바이오닉칩을 사용할 수 있으나, 전문가들은 A14 바이오닉 칩을 장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비용 측면으로 4GB 램이 장착될 것으로 보이며, 스토리지는 128GB 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패드 에어4가 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면, 뛰어난 디자인과 저렴한 비용의 아이패드를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아이패드 에어4의 성능과 램 용량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