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아이폰12 프로 실물? 동영상 유출
아이폰12 프로 동영상 유출
최근 트위터의 한 계정이 6.1인치 아이폰12 프로의 후면 프레임으로 보이는 동영상을 공유하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아이폰12의 디스플레이 및 로직보드와 같은 부품이 유출되긴 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아이폰12 프로의 후면 프레임이 유출되었습니다.
트위터 계정 EverythingApplePro가 공유한 아이폰12의 프레임은 이전에 유출된 아이폰12 부품과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이전에 유출된 부품들에 대해 신빙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Here it is! Official iPhone 12 Pro chassis leak. Confirms mostly same camera with new LiDAR placement, flat sides, magnet cutouts & smart connector-like 5G antenna? This seems to confirm the 6.1 Pro model will get LiDAR too. October can’t come soon enough. pic.twitter.com/YifSX7SWxh
— EverythingApplePro (@EveryApplePro) September 11, 2020
유출된 동영상에서 볼 수 있는 후면의 3개 렌즈는 3개의 카메라로 보이며 아이폰12 프로 모델로 추정됩니다.
이 프레임이 실물이라면 6.1인치 아이폰12 프로 모델에도 LiDAR 스캐너가 장착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는 LiDAR 스캐너를 6.7인치 아이폰12 프로 모델에만 적용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 프레임이 사실이라면 LiDAR 스캐너는 6.1인치 아이폰12 프로 모델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이미 2020년 아이패드 프로 4세대에 LiDAR 스캐너를 도입하였으며, LiDAR 스캐너를 통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증강 현실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2에 LiDAR 스캐너가 장착된다면 더욱 진보된 사진 기능이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출된 동영상의 프레임 오른쪽에는 5G 안테나 영역이 있으며, 유심칩 트레이는 기존에 오른쪽에서 왼쪽의 볼륨 버튼 아래로 이동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이패드 프로와 같은 엣지 있는 각진 디자인이며, 기존 곡선형의 아이폰11 디자인과는 다른 디자인입니다.
애플은 9월 16일 새벽 2시에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나 루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는 애플워치와 새로운 아이패드만 공개 할 것이라는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이 루머가 정확하다면 애플은 10월에 열리는 두번째 이벤트에서 새로운 아이폰을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은 일반적으로 9월 가을 이벤트에서 아이폰을 출시하였으나 현재의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7월에 애플은 아이폰12 모델이 예상보다 늦게 출시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현재 출시가 예상되는 아이폰12 라인업은 기본형 아이폰12 모델인 5.4인치와 6.1인치 모델 2종류와 고급형 6.1인치 아이폰12 프로, 6.7인치 아이폰12 프로 맥스 2종류 모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9월 16일 새벽 2시 애플 이벤트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