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카탈리나, 모하비용 Safari 14 업데이트 배포

애플은 오늘, macOS Big Sur에 포함되어 있는 Safari 14를 macOS 카탈리나와 모하비용으로 업데이트하여 배포하였습니다.

Safari 14는 시작페이지의 배경화면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즐겨찾기, 자주 방문한 사이트, 시리 제안, 읽기 목록 및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리포트 기능을 추가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Safari 14는 이전보다 더 빠르고 전력 효율적으로 설계되어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방문 할 때 크롬보다 50% 빠르고 비디오 스트리밍 할 때 크롬 및 파이어폭스 보다 최대 3시간 더 지속되는 배터리 시간을 지원합니다.

오늘 업데이트에는 Adobe Flash 지원도 중단하므로 Adobe Flash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부분 주의하여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Safari 14 업데이트 용량은 67MB로써, 설치 시간은 약 10분 정도 소요되며 재부팅은 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시스템 환경 설정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항목에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Safari 14 업데이트의 릴리스 정보입니다.

Safari 14

Safari 14.0은 새로운 기능, 더 빠른 성능 및 향상된 보안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탭 막대 디자인이 적용되어 화면에서 더 많은 탭을 볼 수 있으며 즐겨찾기 아이콘이 기본으로 표시됩니다.
  • 시작 페이지를 사용자화하여 배경 이미지를 설정하고 새로운 섹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지능형 추적 방지로 차단한 크로스 사이트 트래커를 개인 정보 보호 리포트에 표시합니다.
  • Adobe Flash 지원을 중단하여 보안을 향상합니다.

일부 기능은 일부 지역 또는 일부 Apple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