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디자인의 아이폰12 충전 케이블 이미지 유출

애플 정보 유출자인 Mr.White는 오늘 아이폰12에 포함 될 충전 케이블의 디자인 이미지를 트위터에 공개하였습니다.

아이폰12에 포함되는 Lighting-USB-C 케이블은 패브릭(천) 재질의 새로운 디자인이며, 지난 7월 웨이보에서 유출된 디자인과 동일합니다.

사진의 새로운 케이블은 기존의 고무 코팅 재질이 아닌 편조된 천 디자인의 Lighting-USB-C 케이블입니다.

편조 케이블은 고무 코팅 케이블보다 내구성이 좋으며, 현재 자주 망가지는 고무 코팅 케이블의 문제점을 충분히 보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7월 웨이보에서 유출된 이미지와 동일하게 케이블의 소켓부분은 부식에 강한 로듐 도금 루테늄의 재질이며, 편조 디자인과 함께 오랜 시간 동안 사용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간 아이폰 사용자들은 아이폰 충전 케이블의 내구성이 좋지 않아, 얼마 지나지 않아 새로 구매를 하곤 했습니다.

이번 아이폰12 모델에 패브릭 재질의 새로운 충전케이블이 제공된다면 정말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지금까지 애플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편조 디자인의 케이블을 제공한 적은 없지만, 현재 판매하고 있는 맥프로의 케이블은 검정색 편조 디자인의 Lighting-USB-C 케이블입니다.

지금까지의 루머에 의하면 아이폰12의 악세서리는 이어폰과 어댑터를 포함하지 않고 충전 케이블 1개만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루머가 맞다면 이번에 아이폰12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전원 어댑터를 구매해야 됩니다.

애플은 비용 절감이지만 사용자는 어댑터를 별도로 구매해야 되는 심각한 문제가….

이번에 출시한 애플워치6의 브레이드 솔로 루프 역시 편조 디자인의 밴드로 보아 애플은 요즘 편조(천) 디자인에 맛들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