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1 온라인 개최, 애플 액세서리 TOP 7 소개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소비자 가전 박람회)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매년 1월에 개최되는 가전 제품 박람회입니다.

올해는 전세계 팬더믹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습니다.

CES 2021 기간은 2021년 1월 11일 ~ 14일까지 4일간입니다.

이번 CES 2021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바람에 전년도보다 많은 기업이 참석하지는 않았지만, 이번 CES 2021 역시 애플 관련 액세서리가 많이 공개되었습니다

CES 2021에서 공개된 흥미로운 애플 액세서리 제품 7가지를 소개합니다.

1. LG OLED 울트라파인 모니터

우리나라의 LG는 31.4인치 디스플레이, 800만 화소, HDR 개별 픽셀 디밍 기능(개별 화소를 제어하여 검은색은 더욱 어둡게, 휜색은 더욱 밝게 보여주는 기능)을 갖춘 OLED 울트라파인 모니터를 선보였습니다.

LG OLED 울트라파인 모니터는 LG의 첫번째 OLED 모니터이며, LG 에서 이미 판매중인 다른 울트라파인 모니터와 마찬가지로 애플의 맥과 완벽히 호환됩니다.

LG는 또한 새로운 39.7인치 곡면 나노 IPS 디스플레이 패널, 5K2K(5120×2160) 해상도, 넓은 색영역 및 통합 스테레오 스피커를 갖춘 울트라와이드 5K 모니터도 발표했습니다.

LG의 울트라와이드 5K 모니터는 썬더볼트 4를 지원하며, DP, HDMI 및 USB 연결이 가능합니다.

제품 가격이나 출시일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 사테치(Satechi)의 독5(Dock5) 멀티 충전 스테이션

사테치의 Dock5는 2개의 20W USB-C 포트, 2개의 12W USB-A 포트 및 최대 10W를 지원하는 Qi 기반 무선 충전기로 한번에 최대 5개의 장치를 수용 할 수 있는 멀티 충전 스테이션입니다.

가격은 59.99달러로 저렴한 편이며, 현재 사테치 웹사이트에서 판매중입니다

이 제품만 있으면 아이폰2대, 아이패드 2대 그리고 에어팟 무선 충전까지 한방에 해결됩니다.

3. 아이패드 프로용 켄싱턴 스튜디어독(Kensington StudioDock)

켄싱턴 스튜디오독은 아이패드 프로 도킹 스테이션으로 아이폰 및 에어팟을 동시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켄싱턴 스튜디오독은 USB-A 포트 3개, USB-C 포트 1개, HDMI 2.0 포트, 3.5mm 헤드폰 잭, SD 카드 리더기 및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가 있어 다양한 장치로 연결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품 가격이나 출시일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4. 델 40인치 5K2K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델은 이번 CES 2021에서 5120×2160 해상도의 40인치 커브드 모니터인 울트라샤프(UltraSharp) 40 WUHD 모니터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직접적으로 LG의 울트라와이드 5K 모니터와 경쟁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로 세로 비율이 21:9이며 썬더볼트3를 지원하며 맥 컴퓨터와 호환됩니다.

울트라샤프 40은 1월 28에 출시되며 미국 달러 기준 2,100달러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5. JBL 돌비 Atmos 사운드 바

JBL은 이번 CES 2021에서 애플의 AirPlay 2를 지원하는 JBL Bar 5.0 멀티빔(Multibeam)을 선보였습니다.

JBL Bar 5.0 멀티빔은 AirPlay 2를 지원하여 아이폰, 아이패드 및 맥에서 무선으로 사운드를 바로 재생 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은 2021년 봄이며, 가격은 400달러입니다.

6. 벨킨 2-in-1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벨킨은 맥세이프 충전 호환 장치인 ‘Boost Charge Pro 2-in-1 무선 충전 스탠드’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애플의 아이폰 12 라인업과 호환되며, 받침대의 무선 충전기를 통해 다른 장치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99.95달러이며, 출시 예정일은 3월 또는 4월입니다.

7. 벨킨 프리덤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Freedom True Wireless)

벨킨은 또한 조금은 에어팟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진 무선 이어폰인 프리덤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을 선보였습니다.

프리덤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애플앱의 나의 찾기 앱을 완벽히 지원하는 최초의 써드파티 제품입니다.

프리덤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에어팟과 같이 나의 찾기 앱에서 바로 추적이 가능합니다.

최대 8시간의 재생시간, 주변음 제거 기능 및 Qi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이 제품의 포지션은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의 중간 정도의 포지션으로 예상되며, 에어팟 라인업에서는 볼 수 없는 블랙색상입니다.

현재 가격은 미정이며, 출시일은 3월 또는 4월입니다.

여기까지가 이번 CES 2021에서 소개된 애플 관련 액세서리 TOP 7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제품이 맘에 드시는 지요?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

•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플랜김 콘텐츠를 상업적인 용도로 이용하거나 사전협의 없이 무단 도용하시면 민, 형사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플랜김 콘텐츠를 상업적인 용도로 이용하거나 사전협의 없이 무단 도용하시면 민, 형사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