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오늘(8.4) 새벽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업데이트 하여 새로운 ‘스토어’ 메뉴를 추가하였습니다.

이전 애플 홈페이지에서는 제품별 메뉴로 이동하여 구입 버튼을 통해 제품 구입 페이지로 이동하였는데요,

이제는 ‘스토어’ 메뉴를 통해 제품 전체를 한 번에 보고 구입 페이지로 바로 이동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플 홈페이지 상단의 스토어 메뉴를 선택하여 들어가면 애플 제품 전체를 한 번에 볼 수 포탈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Apple-shop

스토어 메뉴에서 관심있는 제품(Mac)을 선택하면 해당 제품을 빠르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좀 더 직관적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 하단 부분에는 제품 구입을 위한 여러가지 도움과 다양한 방법의 결제 옵션을 선택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스토어 메뉴가 없어서 각 제품의 가격 정보를 볼려면 해당 제품에 들어가서 구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제품별 가격을 확인하여 상당히 불편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사이트 변경으로 애플 전체 제품 가격과 구입 정보를 좀 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사용하기 편리해졌습니다.

사이트가 업데이트 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전세계 코로나 사태로 인한 오프라인 상점보다는 온라인 상점 이용률이 높아진 데에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온라인 스토어 메뉴가 추가되어 좀 더 사용하기 쉽게 된 것 처럼 제품 가격도 좀 더 착하게 업데이트 되어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