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6 빈화면 문제 무상 수리 프로그램 주요 내용

애플은 오늘 애플워치6 시리즈 40mm 기기 중 일부 제품에서 빈 화면이 영구적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발생하는 제품의 무상 수리 프로그램을 발표 했습니다.

애플워치6 빈 화면 무상 수리 프로그램

애플 서비스 지원 문서에 따르면 극히 일부의 애플워치6 40mm 제품에서 빈 화면이 영구적으로 표시 될 수 있는 문제가 발생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는 애플워치6 모델은 2021년 4월 ~ 9월 사이에 생산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애플워치6에서 빈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 애플 지원 사이트에서 일련 번호 검사기를 통해서 무상 수리 서비스 대상인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일련 번호 확인 방법

애플워치의 일련 번호는 아이폰의 Watch 앱 > 일반 > 정보 > 일련 번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애플워치에서 밴드를 분리하여 밴드 슬롯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일련 번호 확인 방법

Apple-shop

무상 수리 대상이 된 애플워치6는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나 애플 스토어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를 받을 애플워치가 심하게 손상이 있는 경우, 추가 수리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애플워치6 모델은 구입일로부터 2년간 적용됩니다.

추천글
iOS 15.4, watchOS 8.5 새로운 기능, ‘아이폰으로 애플워치 복원’ 방법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7 비교,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 있을까?

출처: 애플 사이트, 빈 화면 문제에 대한 Apple Watch Series 6 서비스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