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inity 앱 시리즈 ’Spring Sale’ 50% 할인 이벤트

영국 Serif사에서 개발한 맥용 인기 그래픽 앱 Affinity Photo, Affinity Designer, Affinity Publisher가 ’Spring Sale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affinity 앱 할인 이벤트

Affinity Photo는 이미지 편집 앱이며, Affinity Designer는 그래픽 디자인 작업을 위한 앱 그리고 Affinity Publisher는 책이나 출판 페이지 레이아웃 등을 만들 수 있는 앱입니다.

Affinity 앱 시리즈는 보통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에서도 30% 밖에 할인을 하지 않으므로 기회가 된다면 이번에 구입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Affinity 할인 이벤트는 맥용, 윈도우용 및 아이패드용 등 모든 플랫폼 앱에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추가 애드온 팩 역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affinity Designer 할인 정보

Apple-shop

Affinity 앱 시리즈는 매달 비용을 내는 포토샵 같은 구독료 형태가 아닌 한 번만 비용을 지불하면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영구 라이센스 앱입니다.

Affinity 웹 사이트에서는 맥용과 윈도우용 Affinity 시리즈를 30일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평가판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구입 전에 사이트에서 평가판을 다운로드 하여 미리 사용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Affinity 앱 시리즈 기능

Affinity 앱 시리즈는 맥용과 아이패드용을 제공하므로 각 플랫폼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면 그래픽 작업을 더욱 빠르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Affinity Photo는 이미지 수정 및 편집을 위한 그래픽 앱으로 완전한 다중 레이어 구성을 통해 뛰어난 래스터 그래픽 도구를 제공합니다.

affinity photo 앱

Affinity Designer는 컨셉 아트, 인쇄 작업, 로고, 아이콘, UI 디자인 및 목업 등을 만들수 있는 벡터 및 래스터 디자인 도구를 제공하여 수천 명의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웹 디자이너 및 게임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affinity designer 앱

Affinity Publisher는 책, 잡지, 마케팅 자료, 소셜 미디어 템플릿, 웹사이트 목업 디자인 및 기타 각종 프로젝트 작업을 위한 이미지, 그래픽 및 텍스트를 조합하여 레이아웃을 구성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ffinity publisher 앱

Affinity 앱 시리즈 50% 할인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회가 된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Affinity 맥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Affinity 웹 사이트에서 각각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맥용 Affinity 시리즈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입하면 앱스토어 계정에 로그인한 사용자만 사용 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구입하면 시리얼키를 통해서 여러 대의 PC에 설치 할 수 있습니다.

Affinity 앱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