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9월 8일 새벽 2시(한국시간)에 애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벤트의 명칭은 ‘Far Out’ 이며, 우리말로 표현하자면 ‘대박’, ‘끝내주는’, ‘멋진’ 등의 뜻이 됩니다.

아이폰14 애플 이벤트 개최

이번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있는 애플 파크의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개최됩니다.

일부 언론인 및 관계자들은 직접 이벤트에 초대되어 대면으로 참석합니다.

이번 9월 애플 이벤트는 애플이 매년 발표하는 아이폰 이벤트로 아이폰14 라인업이 발표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이폰14 라인업은 6.1인치 아이폰14와 아이폰14 프로, 6.7인치 아이폰14 맥스와 아이폰 14 프로 맥스의 4가지 종류의 아이폰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13 라인업까지 출시되었던 ‘미니’ 모델은 이번에 단종되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폰14 더미 이미지

Apple-shop

일반 아이폰14 모델은 아이폰13 모델과 큰 변경 사항은 없으며 이전과 동일한 A15 칩, 새로운 색상, 업그레이드 된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및 Wi-Fi 6E 등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이폰14 프로 모델은 전면 디자인이 변경되어 노치 대신 타원형 및 원형 모양의 펀치 디자인으로 4,8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14 라인업 발표와 함께 애플은 애플워치8도 발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애플워치 프로

애플워치8은 향상된 저전력 모드, 더 긴 배터리 사용시간, 온도 감지 및 자동차 충돌 감지와 같은 새로운 기능들이 탑재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애플워치8 시리즈에서는 익스트림 운동을 위한 더욱 튼튼하고 큰 화면을 가진 새로운 디자인의 ‘애플워치 프로’ 모델도 출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외에 에어팟 프로 2세대, 아이패드 10세대, M2 아이패드 프로, 애플 실리콘 맥 프로 등이 발표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 발표하지 않으면 10월 이벤트에서 발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이폰14 이벤트 미리 보기: 애플 9월 이벤트
지금 사면 ‘망하는’ 애플 기기 10가지
2022년 하반기 출시 예상 애플 신제품 TOP 7

애플 이벤트는 애플 TV 앱, 애플 홈페이지, 유튜브 등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빠르고 이해하기 쉽게 전하는 플랜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