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애플은 애플워치7의 후속 모델로 애플워치8을 출시했습니다.

애플워치 7 vs 애플워치 8

현재 애플워치7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애플워치8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애플워치8로 굳이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 있을 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또한 아직은 온라인 마켓에서 저렴하게 판매되는 애플워치7을 애플워치8 대신 구입해도 좋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애플워치7은 2021년 출시 모델로, 더 큰 디스플레이, 얇은 베젤, 내구성 업그레이드 및 고속 충전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애플은 애플워치7을 공식적으로 단종시켰지만 아직은 온라인 마켓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돈을 절약하기 위해 두 모델의 차이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가성비가 좋은 모델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두 모델의 차이점을 비교했습니다.

애플워치 7 vs 애플워치 8 차이점

애플워치 7 vs 애플워치 8 차이점

결론

애플워치7과 애플워치8의 가장 큰 차이점은 손목 온도 감지 센서와 충돌 감지 기능입니다.

애플워치7과 애플워치8은 디자인 역시 동일하며, 장착된 S7 칩과 S8 칩은 성능상에 차이가 없으므로 두 애플워치의 성능 역시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애플워치8의 온도 감지 기능과 충돌 감지 기능만으로 애플워치7에서 애플워치8로 업그레이드 할 필요는 굳이 없습니다.

그러나 온도 감지 기능으로 건강을 위한 생리 주기 측정이 필요한 여성분들이나 자동차 운전으로 충돌 감지 기능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애플워치8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두 모델의 2가지 차이나는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면 애플워치7을 온라인 마켓에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가성비 좋은 선택입니다.

이상으로 바쁜 세상 빠르게 애플워치 7 vs 애플워치 8 차이점을 살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애플워치 8 최저가 사러가기


전문가들의 애플워치8 사용후기
전문가들이 말하는 애플워치7 사용후기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