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프로 및 아이폰15 프로 맥스는 새로운 티타늄 디자인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이전 세대와는 완전히 다른 색상을 제공합니다.

아이폰15 프로 색상 추천 가이드

아이폰15 프로 라인업과 아이폰15 라인업의 색상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아이폰15 프로 라인업에서 자신이 원하는 색상이 없다면 아이폰15 모델을 구입해야 됩니다. 아이폰15와 아이폰15 플러스 색상 추천 가이드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5 프로 및 아이폰15 프로 맥스는 총 4가지 색상을 제공하며, 이전 아이폰14 프로 라인업의 색상과는 완전히 다른 색상입니다.

아이폰15 프로 모델의 색상은 2017년 아이폰X부터 제공해 왔던 광택이 나는 스테인리스 스틸과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입니다.

아이폰15 프로는 완전히 새로운 소재인 티타늄 소재로 브러시 처리된 질감과 곡면 처리된 가장자리가 특징으로 지난 몇 년 간 제공해왔던 색상과 완전히 다릅니다.

아이폰15 프로 색상 비교

아이폰15 프로 및 아이폰15 프로 맥스의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추럴 티타늄
  • 블루 티타늄
  • 화이트 티타늄
  • 블랙 티타늄

애플은 10년이 넘도록 은색 스틸과 흰색 글래스 마감의 아이폰을 “실버” 색상 옵션으로 제공해 왔습니다.

이제 아이폰15 프로 및 아이폰15 프로 맥스는 실버 색상 대신 “화이트 티타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아이폰15 프로 색상 옵션

Apple-shop

화이트 티타늄 색상은 베이지 색상의 후면 글래스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톤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아이폰14 프로의 스페이스 블랙 색상은 이제는 심플한 “블랙 티타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블랙 티타늄 색상은 짙은 검정색 보다는 매우 풍부한 어두운 회색 톤에 가깝습니다.

반면 블루 티타늄은 아이폰12 프로의 퍼시픽 블루와 같은 느낌이지만 더 깊은 네이비 블루에 가깝습니다.

블랙과 블루 티타늄의 색상은 어두운 색상으로 지문이 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어두운 색상의 특성상 긁힘이나 흠집 같은 것들이 내추럴이나 화이트 티타늄보다 눈에 더 잘 띌 수 있습니다.

내추럴 티타늄은 티타늄 공정에서 아무런 색상도 적용하지 않고 티타늄 천연의 색상을 보여주는 완전히 새로운 색상입니다.

내추럴 티타늄의 마감은 티타늄 케이스를 사용한 애플워치 울트라 색상과 매우 비슷합니다.

특히 이번 아이폰15 프로에서는 골드 색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이폰 프로의 골드 색상은 2013년 아이폰5S부터 2017년 아이폰8까지, 2018년 아이폰XS 부터 2022년 아이폰14 프로까지 제공해왔습니다.

내추럴 티타늄의 색상이 골드 색상과는 다르지만 어떤 면에서는 골드 색상의 대체 색상으로 네추럴 티타늄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15 프로 색상 추천 가이드

아이폰을 케이스를 끼고 주로 사용하는 경우 케이스 색상에 포인트를 줘서 아이폰 색상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즉, 아이폰 색상의 느낌과 상반대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아이폰15 프로 케이스

화이트 티타늄이나 블랙 티타늄 같은 경우 컬러풀한 케이스를 사용하거나 아니면 반대로 블루 티타늄 같은 경우 무채색 케이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화이트 티타늄 또는 블랙 티타늄의 무채색 계열 색상은 여러 세대에 걸쳐 제공해 왔기 때문에 오래 사용해도 큰 유행을 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생폰을 사용한다면 내추럴 티타늄이나 블루 티타늄 같이 눈에 띠는 색상이 좋습니다.

올해 아이폰15 프로의 대표적인 색상은 단연 내추럴 티타늄입니다.

내추럴 티타늄 색상은 최신 아이폰15 프로 모델임을 확실하게 표현할 수 있는 색상이며 지금까지 제공해 왔던 색상과는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폰15 프로 내추럴 티타늄

색상 선택은 자신이 아이폰을 얼마나 업그레이드 하는가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을 자주 업그레이드 하는 사용자는 눈에 잘 띄는 새로운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년 업그레이드 할 때 마다 새로운 색상의 아이폰을 구입하는 것은 참신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이전 세대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 아이폰을 자주 업그레이드 하지 않고 오래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이전 아이폰과 유사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종류의 애플기기를 가지고 있다면 기기와 어울리는 아이폰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미드나이트 색상의 맥북에어를 가지고 있다면 블루 티타늄 색상이 가장 잘 어울입니다.

내추럴 티타늄 색상은 애플워치 울트라와 가장 잘 어울리며, 스테인리스 스틸 애플워치는 화이트 티타튬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아이폰15 프로 최저가 사러가기
아이폰15 프로 맥스 최저가 사러가기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