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분기, 리프레쉬 16인치 노트북 출시?

유명한 애플 분석가인 쿼밍치에 따르면, 애플은 향후 2~3년내에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4~6개의 제품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0년 3분기에는 A14X 칩이 장착된 고급형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그리고 4분기에는 리프레쉬 16인치 맥북 프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쿼밍치는 TF International Securities의 리서치 보고서에서, 미니LED 디스플레이는 복잡한 제조 공정없이,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내년부터 LG 디스플레이와 GIS가 미니LED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레포팅하였습니다.

이 보고서에서 쿼밍치는 미니LED 디스플레이는 더 얇고 가벼운 제품 설계를 가능하게 하며, 우수한 색대역 성능, 고대비 및 다이나믹 레인지, 더 진한 검정색을 위한 기술 등을 포함하여, 현재의 아이폰에 사용된 OLED 디스플레이의 우수한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애플은 2020년 봄에 리프레쉬 아이패드 프로 출시에 대한 루머가 있으며, 이 루머가 사실이라면 2020년 가을에 새로운 12.9인치 아이패드 모델이 출시 될 것이라고 합니다.

  •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MacRumors 소식은 MacRumors의 허가 하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