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2세대 2D15 펌웨어 업데이트

애플은 오늘 에어팟에 대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하였습니다. 이는 일주일전 배포한 에어팟 프로 펌웨어 업데이트와 동일한 업데이트 입니다.

에어팟의 펌웨어가 2A364 버전이라면 새로운 펌웨어 버전 2D15 로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현재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 2D15에 대한 공식적인 릴리즈 노트가 없으므로 어떤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주일 전에 배포된 에어팟 프로용 업데이트 2D15를 업데이트한 사용자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개선되었다고 하며, 일부 사용자들은 그렇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2세대 에어팟에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으므로 펌웨어에 어떤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알 수는 없으나, 에어팟 업데이트는 성능 향상, 버그 수정 및 기능 조정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는 에어팟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연결되어 있으면 무선으로 자동 설치됩니다.

에어팟의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에어팟 이어폰을 케이스 안에 넣고 케이스를 전원에 연결하면, 에어팟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페어링 되면서 짧은 시간 동안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애플에서는 업데이트 설치에 대한 방법을 제공하지 않았으므로, 에어팟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여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에어팟의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 확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설정 앱 > 일반 > 정보 > AirPods > 펌웨어 버전 확인

추가 발견된 내용으로는, 이전에 에어팟 한쪽만을 리퍼 받았다면 리퍼를 받은 에어팟 한쪽의 펌웨어가 2D3 버전으로 기존 에어팟과 쌍이 이루어지지 않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출처: MacRumors

감사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