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프로 2세대 출시 소식

대만 디지타임즈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2021년 하반기에 에어팟프로 2세대를 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디지타임즈의 소식통에 의하면, 에어팟프로 2세대는 베트남의 Inventec Appliance에 의해 조립될 것이며, 현재의 에어팟프로 제조업체인 Luxshare와 GoerTek도 함께 참여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애플 애널리스트 쿼밍치는 에어팟프로 2세대는 2021년 4분기부터 2022년 1분기에 대량 생산이 들어 갈 것이며, 2020년이나 2021년 초에는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출시 되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디자타임즈는 또한 에어팟프로 2세대는 건강 모니터링 기능이 가능한 광센서를 포함 할 것이며, 이 기능을 통해 심박수, 걸음 수 및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 할 뿐만 아니라 머리 움직임도 감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에어팟프로가 아닌 에어팟 3세대에 대한 루머로는, 애플이 에어팟 3세대를 2021년 상반기에 출시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쿼밍치는 에어팟 3세대 모델에 대해서 처음에는 현재의 에어팟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디자인 변경은 없다고 말했으나 나중에는 에어팟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이라고 고쳐 말했습니다.

Apple-shop

에어팟 3세대의 내부구조는 에어팟프로와 비슷하게 설계될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통합적인 설계로 인하여 에어팟 3세대는 에어팟 프로와 비슷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