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아이폰12, 애플워치6, 아이패드 에어4, 미니홈팟, 에어팟 스튜디오 출시

최근 블룸버그의 보고서에서는, 지금까지 떠돌았던 애플의 가을 출시 제품에 대한 많은 루머를 재확인했으며, 추가적인 새로운 제품 출시에 대한 내용도 확인했습니다.

1. 아이폰12

애플은 5.4인치, 6.1인치, 6.7인치 크기의 4개의 아이폰을 준비하고 있으며, 각 모델은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에 있습니다.

저가형 모델인 5.4인치, 6.1인치 모델이 먼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며, 출시 일정은 2017년 아이폰X가 출시 된 일정과 같은 방식으로 시차를 두고 순차적으로 출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룸버그는 또한 아이폰12 프로의 디자인은 루머대로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 스타일의 사각형 모서리를 가진 디자인이며 기존의 미드나이트 그린 색을 대신하여 다크블루 색상이 추가될 것이라고 지금까지의 루머를 재확인하였습니다.

아이폰12 프로 모델은 스테인레스 스틸의 각진 모서리를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이며, 저가형 아이폰12 모델은 기존과 동일한 디자인을 채용 할 것이라고 합니다.

루머의 LiDAR 스캐너는 6.7인치 아이폰12 프로 모델에 적용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애플이 블룸버그와 인터뷰에서 6.7인치 아이폰12 프로 모델이 올해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애플은 현재 5G 아이폰12 7500만대를 생산 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블룸버그는 팬더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이폰의 수요가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 하였습니다.

2. 아이패드 에어4

블룸버그는 애플은 현재 아이패드 프로 스타일의 아이패드 에어4를 개발하고 있다고 하였으며, 세부적인 디자인이나 기능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4에 대한 루머는 10.8인치의 디스플레이를 가진 언더 디스플레이 터치ID 또는 터치ID 전원 버튼의 기능을 장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3. 애플워치6

애플은 현재 애플워치6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저가형 애플워치3 라인을 대체할 저가형 모델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룸버그는 애플워치6에 예상되는 기능인 혈중 산소 모니터링 기능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는 별도의 언급이 없었습니다.

4. 에어팟 스튜디어, 미니홈팟

블룸버그에서 확인한 올 가을에 출시할 추가 제품 2가지는 오버이어 헤드폰인 에어팟 스튜디오와 더 작고 저렴한 가격의 미니홈팟이라고 하였습니다.

루머의 에어태그는 개발중이고 있으나,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알 수 없다고 합니다.

불룸버그는 또한 애플은 더 빠른 프로세서와 업그레이드 된 리모컨을 가진 애플TV를 개발하고 있으나 2021년까지는 출시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리모컨은 집안에서 잃어버린 리모컨을 찾을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될 것이라고 합니다.

블룸버그의 최근 보고서에는 아이폰 출시일에 대한 언급 이외의 다른 제품에 대한 정확한 출시일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테크라이터 존 프로서는 신형 아이패드와 애플워치6 모델이 다음주에 출시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일본의 사이트인 Mac Otakara는 애플이 10월 이벤트에서 아이폰12, 애플워치6, 에어태그 등의 모델을 발표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의 출시일은 다소 혼돈이 있으나, 다가오는 다음 주가 되면 애플이 온라인으로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과 애플워치6를 발표 할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