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 잡음 문제 서비스 프로그램 발표

애플은 오늘 에어팟 프로의 사운드 문제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에어팟 프로에서 운동이나 통화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지거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작동되지 않을 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에 의하면 대상이 되는 에어팟 프로는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된 제품이며 다음 중 한가지 이상의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서비스 방법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해당 에어팟 프로(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제품에 대하여 무상 교체

서비스 절차

애플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에어팟 프로를 검사하여 서비스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 후에 문제가 확인되면 에어팟 프로(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제품에 대하여 무상 교체 서비스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 프로그램은 ‘에어팟 프로’에만 적용되며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 에어팟 모델은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에어팟 프로의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간 적용됩니다.

결론적으로 애플이 에어팟 프로 잡음 문제에 대해서 공식 인정하고 서비스 프로그램을 발표하므로써 이제는 에어팟 프로 소리 이상 문제는 무상 서비스 2년이 늘어난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어팟 프로에 잡음이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문제가 있으신 분은 애플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셔서 교체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사운드 문제에 대한 Ari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관련글
애플, 에어팟 프로 잡음 문제 서비스 프로그램 기간 연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