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아이맥은 27인치 아이맥보다 훨씬 큰 아이맥

애플 정보 유출에 정통한 트위터 계정 ‘L0vetodream’은 최근 신형 아이맥에 대한 의미심장한 내용을 트윗했습니다.


해석하면 ‘아이맥의 화면은 가장 큰 화면보다 정말 큽니다.’ 로 해석됩니다.

애플이 현재 판매하고 있는 아이맥 모델은 21.5인치와 27인치 모델이 있으며, 지금까지의 아이맥에 대한 루머를 종합하면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의 애플 실리콘칩을 장착한 신형 아이맥이 출시된다’로 정리됩니다.

지금까지 판매한 아이맥은 2012년에 디자인이 바뀐 뒤로 9년 동안 같은 디자인을 유지해 왔습니다.

이런 상황에 신뢰할만한 애플 정보 유출 기록을 가진 ‘L0vetodream’의 트윗은 상당히 신빙성이 있습니다.

신형 아이맥이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 같은 각진 디자인과 애플 실리콘 칩을 장착한다는 루머는 오래전부터 있었지만 이번 ‘L0vetodream’이 트윗한 새로운 화면 크기에 대한 내용은 완전히 다른 내용입니다.

지난 번 블룸버그는 신형 아이맥이 더 얇은 베젤, 하단의 두꺼운 베젤을 제거하고 Pro Display XDR과 유사한 디자인을 채택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애플의 전문가용 모니터인 Pro Display XDR의 화면 크기는 ’32인치’입니다.

예상되는 신형 아이맥은 차세대 애플 실리콘 칩이 장착 될 것으로 예상되며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은 내부적으로 최대 16개의 고성능 코어와 4개의 고효율 코어를 가진 칩을 테스트 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리는 존 프로서는 지난 2월 5가지 색상의 아이맥을 출시 할 것이라고 유튜브에 공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