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실리콘 아이맥 27인치 출시 계획 없다. 애플 홍보 담당자 공식 확인
최근 The Verge는 애플 홍보 담당자 스탈레인 메자와의 인터뷰에서 애플은 아이맥 27인치 출시할 계획이 없다는 것을 공식 확인했습니다.
애플은 지난 2년 동안 인텔 기반 아이맥 27인치와 아이맥 프로를 모두 단종시키고 더 이상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현재 아이맥은 M3 칩을 탑재한 아이맥 24인치가 유일한 일체형 데스크탑 모델입니다.
애플 홍보 담당자 스탈레인 메자는 에플은 아이맥 27인치 출시에 대한 계획이 없으며, 27인치 제품을 사용하고 싶으면 맥 스튜디오 또는 맥 미니와 함께 27인치 모니터인 스튜디오 디스플레이와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애플은 2022년에 단종된 인텔 칩 아이맥 27인치 모델을 대체하기 위해 애플 실리콘 27인치 모델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 대신 애플은 2021년 초에 처음 출시된 아이맥 24인치 모델에 집중하고 있으며, 10월에 M3 칩으로 업데이트하여 출시했습니다.
The Verge는 애플 홍보 담당자 스탈레인 메자로부터 애플의 계획에 대해서 확인했습니다. 애플은 더 큰 아이맥에 대하여 희망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맥 스튜디오 또는 맥 미니와 함께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결론적으로 애플은 아이맥 27인치를 더 이상 출시하지 않을 것은 확실하지만 더 큰 화면의 아이맥은 아직 가능성이 있습니다.
블룸버그 기자 마크거먼에 의하면 애플은 2024년 말이나 2025년 출시를 위해 32인치 아이맥 프로를 개발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애플 애널리스트 퀴밍치 역시 2025년도에 미니LED 백라이트를 갖춘 아이맥이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